본문 바로가기
성공 책방

동기부여 - 불가능한 목표, 불가능한 계획 ->가능한 현실

by 천만달러$$ 2023. 3. 17.

 

나의 목표는 

현실 불가능하다.

우리집 수입으로는

내가 죽을 때까지 

목표를 이룰 수 없다.

 

그렇다면

현실 가능한

목표를 세워서

거기에 맞춰

도전 해야 하는가??

 

그렇지 않다.

현실 가능한 목표는

그냥 이루면 되는 것이지

목표가 되지 못한다.

그렇다면 

꿈만 크게 가지면

이룰 수 있는가?

 

아니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내가 만약 

100억을 벌고 싶은데

내 월급으로는 절~대

이룰 수 없다.

 

그렇다면 

지금 현실을 벗어나

100억을 벌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의 책을 보며

어떻게 성공했는지

성공한 사람들의습관은 뭔지

내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그리고

현실에서 성공하기 위해

실천을 해야 한다.

책만 본다고 되진 않는다.

생각만 한다고 되진 않는다.

 

도전 해 봐야 한다.

실행해야 한다.

투자 책을 보며 공부하고

돈을 아껴 쓰고

마인드를 바꾸어야 한다.

 

처음부터 너무 욕심을 내면

금방 포기하게 된다.

그러니

실천 할 수 있는 

작은 것 부터 조금씩 바꿔보자.

그러면

그 실천과 습관이 쌓여서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고

운이 나에게로 온다.

 

설령 

노력했는데 내가 세운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지금 보다는 훨씬 나은 삶을

살 수 있다. 

후회 하지 않을 수 있다.

 

하루 하루 변화하는 나 자신을

만들어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