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 책방

책 속 시크릿 NO.2 "생각"

by 천만달러$$ 2023. 3. 11.
모든 일은 바로

"당신의 생각"으로 일어난다!!

 

생각은 자석이고 

나의 생각은 우주로 전송되어

비슷한 것들을 자석처럼

끌어 당긴다.

 

많은 부자들 역시도

아침에 일어나서

명상을 하며

오늘 하루를 머릿속으로

미리 살아 본다고 한다. 

성공한 나의 미래의 모습을

생각하며 나의 꿈이 이루어졌음을 

잠재의식 속에 심는다.

그러면

끌어당김의 법칙에 따라

꿈은 현실로 이루어 진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루어졌음 의심하지 말고

내가 성공한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 보는 것이다.

 

나는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인간 송신탑'이고 

나의 주파수는 온 우주에 퍼진다.

전송된 모든 것은

원점인 바로 "나"에게

다시 되돌아 온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생각을 바꿔서 주파수와 채널을 바꿔라.

 

여기서 중요한 점!!

생생하게 생각만 하고

믿으면 될까??

 

결론은...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생각이 현실로 이루어질까?

 

다음 이야기들에서 

꿈이 현실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자!!

 

힌트 : 지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