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 책방

동기부여 - 하고 싶은 일, 해야 되는 일

by 천만달러$$ 2023. 3. 16.

얼마전 내 머리를 탁 치는

말이 있었다.

 

이영표 선수가 

그 자리에 가기까지

얼마나 노력했는지

어떤 마인드로

노력했는지 알 수 있었다.

지금 하는 일 중에

내가 정말 하고 싶어서

하는 사람들은 적을 것이다.

 

하고 싶은 일들과

지금 내가 해야 하는 일이 다르기에

점점 흥미와 동기를

잃어가고 있다.

 

그렇다.

인생이 생각대로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

운이 좋은 것 같아 보이고

복 받은 사람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도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 많은 노력들이

숨어 있다.

 

결코 그냥 되는 건 없다.

 

새해가 시작되고

3월달이 반 정도 넘어가고 있다.

작심삼일처럼

지금 새해 도전한 꿈들이

하나, 둘 무너지고 있을 것이다.

 

변화를 원하고

지금 일상과 다른 삶을 살고 싶다면

지금 현재의 삶에서 벗어나

새로운 습관과 도전을 해야한다.

처음부터

무리한 도전과 습관은 필요없다.

작은 일 부터 시작하자.

 

우리는 미래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아가기위해

현재 하기 싫은 일들에

최선을 다해야한다.

꿈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오늘도 열심히 홧팅한다.

반응형